본문

경품사이트 모음 및 경품 당첨 비법

경품사이트 모음 및 경품 당첨 비법
 
경품으로 먹고 사는 사람들이 TV에 나올 정도로 경품을 잘 활용하면 많은 수익을 낼 수도 있습니다. 보통 사람들에게 경품을 권하면 "나는 운이 없어서 그런 것 되 본 적 한번도 없어"라고 말하곤 하는데, 절대 그렇지 않다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경품은 노력이고, 전략이기 때문이죠.

지인 중에 경품으로 먹고 사는 사람이 있는데, 한달에 경품 수익만해도 200~300만원이 나오지요. 저도 그 모습을 보고 재미삼아 경품을 해 보았는데, 덜컥 당첨이 되어서 한동안 경품의 세계에서 허우적 거린 적이 있었죠. 지금도 간간히 경품을 응모하곤 하는데, 최근들어 블로그에 집중하느라 경품에 소홀하긴 했습니다.

게다가 지금 제가 있는 곳에 인터넷이 무지하게 느리기 때문에 경품을 할 상황이 못되지요. 하지만 곧 경품의 세계로 다시 들어갈 계획입니다. 왜냐하면 곧 출산을 할 예정이기 때문인데요, 아기 용품은 경품으로 가장 잘 당첨되는 아이템이기도 합니다. 아기 기저귀 값이 장난 아니잖아요. 경품으로 살림을 장만할 수 있다면 뭐 어려운 일도 아닙니다.


한창 경품을 할 때는 하루에 택배가 5,6개씩 오는 것은 다반사였지요. 게임기부터 노트북까지 다양한 경품에 당첨이 되었습니다. 필요한 것은 사용하지만, 대부분 팔아서 수익을 만들었지요. 영화 예매권의 경우는 항상 30,40장씩 있었는데, 10장 빼놓고는 바로 팔아버리곤 했습니다. 덕분에 영화는 절대로 돈내고 보지 않았지요. 영화 예매권의 경우는 인터넷으로 바로 거래가 가능하기 때문에 현금화에도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쯤에서 본론으로 들어가서 경품 당첨 비법을 공개하겠습니다. ^^;; 거창한 것은 아니고요, 누구나 다 할 수 있는, 혹은 누구나 다 알 수 있는 방법인데 그냥 설레발 떨어보았습니다. 혹시나 잊고 계셨다면 한번 다시 확인하는 차원으로 봐 주세요 ^^

 
1. 하루에 최소 10개씩 응모하자

응모하는데 걸리는 시간은 대략 한개당 2,3분 내외입니다. 회원가입까지 한다고 해도 5분안에 응모할 수 있지요. 요즘은 경품 정보만 보아놓고 문제의 답까지 제공하고 있는 곳이 많기 때문에 쉽게 응모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의 간단한 응모들을 하루에 최소 10개씩 하면 30분이면 떡을 칩니다.

아침이나 점심시간, 혹은 저녁에 자기전에 30분 짬을 내어 10개씩만 응모해도 하루에 최소 1개씩 택배가 오는 쏠쏠함을 느끼실 수 있으실거예요. 필 받으면 한 100개씩 응모하면 더 많이 오겠지요. 보통 경품의 신들은 하루에 100개 이상은 응모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꾸준한 것이겠지요? 하루에 10개씩만해도 한달이면 300개입니다. 300개 응모해서 1개도 안된다면 그것이야 말로 확률적으로 말이 안되는 것이겠지요. 그것이 쌓이고 쌓여서 1년동안 지속된다면 3600개의 응모를 한 셈입니다. 이 정도면 경품에 당첨이 안되는 것이 더 이상하겠지요? 경품은 운빨이 아니라 확률을 줄여나가는 전략적인 공돈입니다. 공돈이긴 하지만, 세상엔 공짜는 없다고 노력이 꼭 필요합니다.

 
2. 자신이 있는 종목을 공략하자.

자신있는 종목을 공략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일 10개씩은 기본으로 깔아두고, 가끔씩 자신있는 종목이 나오면 심혈을 기울여서 공략합니다. 예를 들어 사진에 자신이 있을수도 있고, 글쓰기에 자신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얼굴에 자신이 있는 사람도 있을테고, 막노동에 자신이 있는 분들도 있겠지요. 어느 분야든지 경품과 연결될 수 있는 분야를 하나 선택한 후에 집중 공략을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글쓰기가 주종목이라 글쓰기 이벤트가 있으면 무조건 응모를 했지요. 거기에 들이는 시간이 꽤 많았습니다. 떨어진 적도 많았지만, 한번 당첨되면 상금도 그만큼 컸지요. 생각해보면 경품이란 것이 공돈이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노력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노력을 기울이는 사람은 정해져있고, 그들끼리의 리그가 되기 마련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심혈을 기울여 하나 쓰면 당첨될 확률이 더 많이지지요.

저는 글쓰기 이벤트에서 요즘엔 블로그 글쓰기로 전향했지만, 지금도 괜찮은 글쓰기 이벤트가 있으면 언제든지 응모하곤 합니다. 블로그를 하다보니 글쓰기 연습도 되고, 요즘엔 더 잘 당첨이 되는 것 같아요.

 
3. 경품 응모를 도와주는 사이트에 가입하자.

경품 응모를 도와주는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경품의 고수들만 모여있는 그곳은 서로 상부상조하며
사용자 삽입 이미지
경품의 응모를 도와주고 있지요. 경품 세미나까지 한다면 믿어지십니까? 한달에 수천만원씩 번다는 경품의 신들도 있으니 세미나 정도는 기본이겠지요. 경품 대행업체도 있는데, 한달에 얼마씩 주면 경품을 대신 응모해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방법은 비추입니다. 리스크가 크잖아요. ^^

대신 경품 응모를 도와주는 사이트에 가입하면 최신 정보들도 얻을 수 있고, 경품 비법들을 서로 공유하기 때문에 도움도 많이 됩니다. 게다가 경품 당첨 인증샷을 올리는 공간도 있어서 나름 염장 제대로 받긴 하지만, 그래도 자극이 되어 경품을 하는데 원동력이 되기도 하지요.

경품을 도와주는 사이트들은 경품 사이트로 바로 이동시켜주는 동시에 만약 문제를 풀어야 하는 퀴즈 이벤트면 답도 친절히 알려주지요. 여기에 가입을 해두면 경품을 좀 더 빠른 시간내에 응모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경품 응모를 도와주는 사이트들을 모아보았습니다. 많은 경품 응모 사이트들이 있지만, 제가 주로 이용하는 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너무 많이 가입해도 경품이 중복되어 더 복잡해 질 수 있기에 이 정도만 가입해두어도 충분할 것이라 생각합니다.

네이버경품전문가카페입니다. 등업이 필요하지만 내용은 매우 알찹니다. -> 구경가기
파란에서 직접 운영하는 경품쟁이입니다. 여기는 경품 사이트에 회원가입할 때 자동입력 도구도 제공해주고 답도 친절히 가르쳐주어 매우 유용한 곳입니다. -> 구경가기
다음경품으로 살림장만하는 사람들입니다. 카테고리가 잘 나뉘어져 있어서 이곳도 자주 이용합니다. -> 구경가기

 
4. 마감이 임박한 경품에 응모하자.

보통 경품 응모 사이트에 가면 날짜별로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때 마감이 임박한 이벤트를 공략하는 것도 하나의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보통 경품을 당첨자를 뽑을 때 선착순도 있긴 하지만, 대부분 사람들의 관심을 최대한 오래 끌기 위해서 골고루 당첨자를 분배하곤 합니다. 처음과 중간, 그리고 마지막 부분을 공략하면 되는데, 처음 시작할 때 미리 이벤트 정보를 알 수 있다면 좋겠지만, 쉽지 않습니다. 대부분은 이벤트 정보는 시간이 1,2일 지난 다음에 올라오기 때문이죠. 중간 부분도 이론적으로는 이해가 되지만 어디가 중간인지 확실히 알 수 없습니다.

반면 마지막 부분은 마감일이 나오기 때문에 마감일을 기준으로 공략한다면 충분히 승산이 있지요. 정확한 데이터는 아니지만, 개인적인 경험에 의하면 마구잡이로 응모하는 것보다 마감일을 기준으로 정렬하여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더 올라갔었습니다. 게다가 마감일을 기준으로 하면 했던 이벤트를 중복 응모하는 시간낭비를 줄일 수 있기 때문에 자주 애용하는 방법이기도 합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5. 경품사이트 모음

마지막으로 유용한 최신 경품 사이트를 모아보았습니다. 꽤 쓸만한 것들이 많이 있으니 한번 응모해보시기 바래요. 그리고 요 아래 스크롤창에는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모아보았습니다. 수시로 업데이트가 되니 필요하신 정보가 있으면 한번 살펴보시기 바래요. 좀 더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도 있을거예요. ^^*

태양처럼산다 이종범님 블로그(http://bloguni.tistory.com/23)

추천 1 비추천 0

트위터 페이스북 미투데이 다음요즘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댓글목록

회원로그인

Statistics

  • 오늘 방문자 : 240 명
  • 어제 방문자 : 277 명
  • 최대 방문자 : 794 명
  • 전체 방문자 : 406,623 명
  • 현재 접속자 : 5 명
  • 전체 회원수 : 34 명
  • 전체 게시물 : 269 개
  • 전체 댓글수 : 10 개
RSS